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진짬뽕밥 컵밥을 맛보다 by 오뚜기컵밥
    생활정보 2021. 7. 23. 00:18
    728x90

    오뚜기컵밥인 진짬뽕밥 (사진:YangDaddy)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연일 더운 날씨에 입맛이 없는 요즘, 배달음식이며 음식을 해서 먹기가 상당히 힘들고 귀찮을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간편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도록 오뚜기에서 나온 컵밥을 먹어보았습니다. 항상 원조가 맛이 좋지만, 진짬뽕라면의 맛을 생각하고 밥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갖게 하는 오뚜기컵밥입니다.

    컵밥속의 내용물 (사진:YangDaddy)

    컵밥속에는 우선 라면용기의 컵이 들어 있습니다. 모든 것이 이 컵에서 시작이 되는 것이기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컵밥의 동반자인 플라스틱 숟가락입니다. 집에서 드시게 되면 물론 숟가락을 먹겠지만, 야외나 급할 때 쓸 수 있도록 내용물 안에 숟가락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오뚜기에서 출시된 20% up 된 햇반이 있습니다. 이제까지 먹어본 컵밥에 들어 있는 햇반의 모양은 모두 동일하였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진짬뽕의 맛을 내줄 건더기스프, 액체스프, 유성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진짬뽕라면에서 라면을 제외한 모든 것이 들어 있다고 보면 됩니다. 

    간단한 조리방법 (사진:YangDaddy)

    조리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유성스프를 제외한 건더기스프와 액체스프를 우선 넣습니다. 그리고 햇반을 잘 넣어줍니다. 표시선까지 물을 넣은 후 전자레인지에 4분정도 돌려주면 됩니다. 그런 후에 유성스프를 넣어서 잘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조리방법

    1) 건더기스프와 액체스프를 넣는다.
    2) 햇반을 넣는다.
    3) 표시선까지 물을 넣는다.
    4) 전자레인지에 4분을 돌려준다.
    5) 유성스프를 넣고 잘 섞어서 먹는다.

    솔직한 맛평가

    딱 진짬뽕에서 면을 빼고 밥을 넣은 맛입니다. 실제 라면에서 면을 건져내고 먹는 국물에 밥을 넣은 맛보다는 80% 덜합니다. 하지만, 기대한 진짬뽕의 맛과 밥의 조화. 급하거나 간단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오뚜기 컵밥 컵반 즉석밥 국밥 진짬뽕밥 1개

    COUPANG

    www.coupang.com

    확실히 가격적인 면에서는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대형마트나 싸다고 생각되는 대형슈퍼보다도 더 저렴한 것은 유통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배송비만 잘 해결한다면 인터넷 구매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무더운 여름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