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후기]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국내방문 2021. 12. 4. 23:34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에 대한 내용을 제품후기로 작성해 봅니다. 

    CJ 냉장제품인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스파게티 시즈닝이이 들어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4인분 1,200g이 들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고소한 베이컨이 듬뿍 들어간 스파게티입니다. 

     

    씨제이 베이컨까르보나라 1200G (4인분)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는 15,49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인분에 3,800원 정도하는 금액입니다. 코스트코에서는 10,99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1인분에 2,750원 정도에 판매되는 금액입니다. 차이가 확실히 나는 것 같습니다. 

    스파게티 맛있게 즐기는 방법 (사진:YangDaddy)

    스파게티 맛있게 즐기는 방법

    EASY COOK 간편조리법

    1. 물 800CC(종이컵 4컵 정도)를 끓인 후 스파게티면 1인분을 살살 풀어서 넣고 약 2분~2분30초간 삶은 후 체에 받쳐 물기를 빼줍니다. (1인분 기준)

    2. 끓는 물에 소스를 봉지째 넣고 약 3분간 데운 후, 삶아 놓은 면에 잘 섞어 드시면 됩니다. (마지막에 시즈닝을 뿌려서 드시면, 더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스파게티가 더욱 맛있어지는 추천조리법

    1. 물 800cc(종이컵 4컵 정도)를 끓인 후 스파게티면 1인분을 살살 풀어서 넣고 약 2분~2분30초간 삶은 후 체에 받쳐 물기를 빼줍니다. (1인분 기준)

    2. 후라이팬 올리브 오일을 1스푼 넣고 삶아진 면을 10초간 볶아줍니다.

    3. 볶아진 면 위에 소스를 부은 뒤 물을 3스푼 정도 첨가한 후 1분간 더 볶아줍니다.

    4. 볶아 놓은 스파게티를 접시에 담습니다. 마지막에 시즈닝을 뿌려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스파게티 제품 구성품 (사진:YangDaddy)
    물을 넣고 2인분의 스파게티 면을 삶기 (사진:YangDaddy)

    보는 것처럼 직접 뽑은 스파게티 면을 2인분 넣고 끓여 봅니다. 사실상 물의 양이 의미가 없이 잘 익히기만 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잘 삶은 면과 올리브 오일로 볶기 (사진:YangDaddy)

    면을 넣고 볶을 때 중요한것은 물의 양입니다. 스푼 3개 정도 이상을 넣으면 맛이 묽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물의 양을 적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스를 부어서 잘 익힌 스파게티 (사진:YangDaddy)

    소스를 넣고 잘 익힌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입니다. 좀더 물을 적게 넣었다면 맛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물을 많이 넣어서 살짝 물게 맛이 되었습니다. 

    스파게티면이 익는 모습 (영상:YangDaddy)

    그렇게 잘 익힌 스파게티를 완성해 보았습니다. 

    완성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사진:YangDaddy)

    맛을 본 호감

    맛은 역시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스파게티면을 볶을 때 물의 양을 잘 넣어야 합니다. 1인분에 스푼 3개가 적당하다는 것입니다. 그 이상이 되어버리면 묽은 맛이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시즈닝이를 넣어서 먹으면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코스트코의 반조리 제품인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