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피맛이 매력적인 카페라그래 동탄점 방문기
    국내방문 2021. 1. 3. 20:30
    728x90

    총 3번을 방문한 후 커피맛이 너무 좋아서 방문후기를 작성하는 곳. 카페라그래 동탄점(Cafe la grae)는 2021년 1월 1일날 오픈을 하였습니다.

    유토빌 상가 111호에 위치한 카페라그래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석로 230 유토빌상가 111호
    전화번호는 핸드폰으로 등록되어 생략
    영업시간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오픈일을 안 것은 매번 지나가는 길목에 잘 가던 문구점이 사라지고 커피전문점이 들어서기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인테리어 마무리와 청소를 하는 사장님에게 오픈전 커피를 파냐고 묻자.
    친절하게 커피를 홍보차 무료로 주신 커피맛에 매료된 터라 오픈날을 기억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간 첫째는 쥬스와 젤리를 듬뿍 선물 받고 아직도 이곳의 기억이 쥬스집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인상적이였던가 봅니다.

    도대체 무슨 원두를 사용할까? 의문이 들었습니다. 일단 오늘 방문해 물어보니 부산에서 원두로 1등을 한 원두라고 합니다. 커피를 볶는 전문가의 솜씨인듯 했습니다. 아무튼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시면 최고의 맛을 볼 수 있다니, 정말 괜찮습니다.

    꽃이 디피된 곳이 많아 화사한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매장안은 꽃이 많습니다. 판매를 하신다고 합니다. 장미는 9,000원, 안개꽃은 20,000원에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가끔씩 아내와 딸아이에게 간단히 꽃선물을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섬세히 신경을 쓴 흔적들

    우선 모든 것을 전부 손보신 사장님의 솜씨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안개꽃으로 꾸며진 매장입구와 예쁜 소품들로 꾸며진 매장이 보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친환경소재로 테이크아웃되는 점에 엄지척.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