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가마로강정 동탄점을 방문하고서
    국내방문 2021. 1. 11. 22:41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매번 방문을 하고 후기를 못 올렸던 가마로강정 동탄점을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으례 치킨이 생각이 나면, 요즘은 닭강정을 많이 사먹습니다. 우선 뼈가 없고, 치킨 특유의 퍽퍽한 곳이 없이 일정한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가마로강정 동탄점의 간판

    전화번호 : 031-8003-9259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원천로 163 위너스타 1층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가마로강정 동탄점의 모습

    상당히 오래전부터 자리를 잡고 있는 강정집입니다. 외관상으로 상당히 오랜시간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가게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게 앞에 걸려있는 메뉴판을 확인하고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메뉴판의 경우 가격과 메뉴가 적혀 있습니다. 

    가게 앞에 걸려있는 메뉴판

    하지만, 인터넷에 확인해 보면 우선 배달이 가능한 집입니다.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요기요의 메뉴와 배달의민족 메뉴가 상당히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같은 메뉴이지만, 배달의 민족에 무엇가 더 많이 제공해 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꼭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5분전 전화로 주문하고 바로 받은 반반(매콤+달콤) 강정

    전화를 해서 미리 예약을 하게 되면 상당히 간편하게 강정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15분에서 20분 정도 후에 도착하면 계산후 바로 받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체인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박스

    이곳 가마로강정&치킨은 대한민국 No.1 가마로강정&치킨이라고 합니다. 해바라기씨유를 사용해서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반반메뉴 (매콤+달콤)

    기본적으로 떡과 감자, 강정을 소스에 비벼서 나오는 닭강정입니다. 통상적으로 맛있는 양념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먹기 편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가마로강정 동탄점 대박나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