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빈과 손예진 드디어 결혼 소식이 들리다
    생활정보 2022. 2. 11. 13:26
    728x90

    안녕하세요.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배우 현빈과 배우 손예진 씨가 드디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아무쪼록 행복한 사랑을 이어 가시길 바라면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현빈과 배우 손예진 캡쳐 + 현빈 자필편지

    3월에 비공개 결혼식으로 배우 현빈씨와 배우 손예진 씨가 결혼발표를 하였습니다. 유퀴즈에 나와서 이번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말할 때 정말 둘이 잘 만나고 있는가 보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기쁘고 좋은 소식입니다.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이야기

    그동안 루머였다고 알려진 사실이 진짜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배우 손예진 씨는 인스타그램에서 열예설을 인정하였습니다. tvN 드라마인 <사랑의 불시착>에서의 인연이 실제로 발전을 하였다는 이야기입니다.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이고,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현실이 되니 정말 축하 축하드립니다. 

    2022년 2월 10일, 현빈은 소속사인 VAST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좋은 사람과 새로운 인연을 만났다고 소개하였습니다. 더불어 배우 손예진 씨도 공식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3월에 서울의 한 곳에서 비공식으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가족과 친지만을 모시고 비밀리에 치른다고 합니다. 

     

    현빈과 손예진의 신혼집

    현빈과 손예진은 구리시 아치울에 있는 워커힐포도빌이라는 곳으로, 126평 48억 상당의 최고급 빌라라고 합니다. 이곳은 총 7세대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수 박진영 씨를 비롯해서 문화 예술인들이 많이 살고 있고 서울과 거리가 가까운 자연 친화적인 곳이라고 합니다. 실내외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현빈과 손예진이 살게 될 신혼집은 126평에 외부 테라스까지 갖추어져 있다고 합니다. 

     

     

     

    현빈과 손예진의 연예 이야기

    지난해 1월 1일에 현빈과 손예진이 2020년 3월경부터 8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전해졌습니다. 그런데 지금 1년 만에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서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한 것입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18년 9월경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으로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홍보하는 과정에서 서로에게 깊은 호감을 느끼기 시작하였고 이후 드라마인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두 번째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빈과 손예진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둘 다 1982년생인 41세로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9년 1월 미국 LA의 한 마트에서 모습이 포착되며 열예설이 제기되었지만 당시 양측은 모두 아니라고 부인한 바 있습니다. 

    현빈이 한 골프연습장에서 직접 손예진을 가르쳤고, 둘은 틈이 나면 강원도 B골프장에서 라운딩도 했다고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둘의 측근은 "영화와 드라마, 두 작품을 연달아 찍었다. 오랫동안 서로를 지켜봤고, 나이가 있는 만큼 신중하게 연애를 시작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톱스타 두 사람의 결혼 발표에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고 합니다. 특히 현빈과 손예진 주연의 사람의 불시착이 여전히 넷플릭스 순위권에 들만큼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일본에서는 주요 매체들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보도하는 것은 물론 대표 포털 사이트 야후 재팬의 메인을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댓글이 1300개에 육박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좋은 결실을 맺고 좋은 출발을 하는 두 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