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JMS골프클럽 기흥점을 방문하고
    국내방문 2022. 5. 4. 23:20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요즘 한창 골프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실외골프연습장에 자주 찾게 됩니다. 그 중에서 동탄에서도 유명한 JMS골프연습장에 방문을 한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이곳은 약 6천 5백평의 부지에 자리한 골프클럽으로 도시의 젊은 골퍼들의 감각적인 취향을 방영한 젊은 감성의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이라고 합니다. 

    상당히 독특한 건물의 JMS 실외골프장 (사진:YangDaddy)

    JMS 실외골프장 정보

    전화번호 : 031-286-1000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삼성2로 168

    영업시간 : 평일 06:00~24:00, 주말 06:00~22:00

    홈페이지 : http://jmsgolf.co.kr 

     

    JMS Golf Club

    12주년기념 회원친선골프 대회 2015-10-20

    jmsgolf.co.kr

    JMS골프장은 인천, 기흥, 오산스포렉스로 총 3곳이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중에 인천과 기흥은 실외골프연습장이 있지만, 오산스포렉스의 경우 스포츠센터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JMS 골프클럽 시설정보

    실외골프클럽 앞쪽에 위치한 파3 입구 (사진:YangDaddy)

    야외타석

    총 81타석 정면으로 300야드의 비거리를 갖고 있습니다. 실내공간과 타석공간을 동층으로 배치해 여름이나 겨울에도 부담없이 스윙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로비층에서 바로 일층 타석으로 이동할 수 있고, 2층 타석에는 남성사우나와 레스토랑이 3층 타석에서는 여성사우나와 헬스시설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외골프클럽 2층에서 바라본 모습 (사진:YangDaddy)

    상당히 깔끔하게 보이는 그림입니다. 실제로 실외연습장이 거기서 거리라는 생각이 들지만, 이렇게 깔끔하게 상태가 유지되는 것도 잘 관리가 된다는 느낌이 듭니다. 항상 많은 골퍼들이 즐겨서 연습을 하는 모습이였습니다. 

    실내타석

    최첨단 시설의 실내타성에서는 비거리, 탄도 등 정확한 스윙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든 쾌적하게 골프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스윙 교정을 하고자 할 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우나

    화이트 컬러로 한층 젊은 감각을 더한 사우나 시설 안에는 골프클럽과 개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최고급 호텔식 샤워시설과 핀란드식 사우나, 온돌 사우나에서 운동 후 피로를 말끔하게 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도 살짝 위축이 되는 것도 있지만, 이용하면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벙커와 퍼팅

    야외에 설치된 벙커시설은 필드 감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설계되어 실전감각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1, 2층에 설치된 퍼팅시설은 타석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층 데스크에 있는 셀프계산대 (사진:YangDaddy)

    보는 것처럼 1층 데스크에서 계산이 가능하지만, 셀프로도 계산이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정보

    60분 : 15,000원 (주중/주말, 공휴일 동일)

    90분 : 20,000원 (주중 오후 5시 이전, 주말, 공휴일은 오전 9이전과 오후 6시 이후)

    80분 : 20,000원 (주중 오후 5시 이후, 주말, 공휴일은 오전 9시~오후6시)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