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일기] 가을의 정취를 물씬 풍긴 휴식같은 시간육아일기 2021. 11. 2. 23:31728x90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집근처 세탁소를 방문하면서 느낀 가을정취를 기록해 볼까 합니다.
[방문후기] 귀한 세탁소인 동탄나루마을 하얀크리닝 세강점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이사를 오고나면 항상 찾는 것이 생활에 편의를 제공하는 장소들입니다. 편의점, 대형마트, 소형마트, 세탁소 등등 기본적으로 필요한 곳들이 많습니다. 오
socks-genie.tistory.com
얼마전 근처의 세탁소 방문후기를 작성하고, 오늘은 그 세탁물을 찾기 위해 길을 나섰습니다.
그런데 펼쳐진 광경은 느껴보지 못한 가을의 정취였습니다.
아파트 단지내 단풍의 모습 (사진:YangDaddy) 상당히 넓은 공간에 곳곳의 나무들이 물들어 있습니다. 단지간 거리가 상당히 넓은 것이 지나다니면서 한적한 여유를 즐길 수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좋아보입니다.
아파트 단지내 단풍의 모습 (사진:YangDaddy) 한쪽은 노란색의 단풍이 있고, 다른 한쪽은 빨간색의 단풍이 있어 더더욱 좋아보입니다. 가을의 내음새가 물씬 나는 것이 상당히 좋습니다.
아파트 단지내 단풍의 모습 (사진:YangDaddy) 떨어진 낙옆과 휘날리는 낙옆을 보면서 찬기운과 시원함이 동시에 느껴집니다.
아파트 단지내 단풍의 모습 (사진:YangDaddy) 살짝 오래된 느낌의 아파트의 모습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단풍의 모습이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오랜기간 동안 매 가을이면 이렇게 멋드러진 가을의 모습을 드러냈을 터이니 말입니다.
아파트 단지내 단풍의 모습 (사진:YangDaddy) 일반적으로 아파트에서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하지만 단풍이 물들은 모습이 상당히 보기가 좋습니다.
아파트 단지내 단풍의 모습 (사진:YangDaddy) 상당히 작은 나무이긴 하지만 요긴하게 단풍이 물들어서 좋아보입니다. 조금은 큰 나무로 물들었다면 훨씬 좋았을 것 같습니다.
아파트 단지내 단풍의 모습 (사진:YangDaddy) 상당히 잘 떨어진 낙엽의 모습입니다. 바람이 불면 흩날리는 낙엽과 관리인들이 수북히 쌓아둔 낙옆이 그림과 같습니다.
아파트 단지내 단풍의 모습 (사진:YangDaddy) 빨간색의 단풍입니다. 정말 곱게 잘 물들어 있는 모습이 너무나 좋습니다.
아파트 단지내 단풍의 모습 (사진:YangDaddy) 이번엔 노란색으로 물들은 단풍입니다. 상당히 이곳저곳에서 형형색색의 모습입니다.
아파트 단지내 단풍의 모습 (사진:YangDaddy)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동요의 "가을은가을은"이라는 동요가 생각납니다. 첫째가 좋아하는 노래인데, 육아를 하다보니 이런 동요가 생각이 나는 것 같습니다. 모두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잠시나마 쉬어가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728x90'육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아일기] 육아중 찾아온 만원의 행복 (0) 2021.11.14 [그림일기] 엄마의 사랑듬뿍과 아빠의 도깨비 이야기 (0) 2021.11.12 [그림일기] 미완성으로 보이는 그림들을 보면서 (2) 2021.10.28 [그림일기] 또다른 엄마의 사랑을 표현한 김어피치 (2) 2021.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