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림일기] 또다른 엄마의 사랑을 표현한 김어피치
    육아일기 2021. 10. 12. 22:50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아이가 유치원에서 그린 그림을 또 한번 차근차근 살펴봅니다.

    항상 시간이 나면 그림으로 본인의 생각을 정리하는 것 같아서, 참 아빠는 바라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A4용지를 1/4로 접어 엄마에게 보내는 사랑의 편지 (사진:YangDaddy, 그림:김어피치)

    항상 엄마를 향해서 편지를 쓰는 첫째아이입니다.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이 상당히 큰 아이입니다. 형형색색 편지의 앞면을 칠한 것이 상당히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하트속에 "엄마, 사랑, 편지"라는 글자가 어지럽게 적혀 있습니다. 어디선가 보았을 법한 구성이 아닐까 합니다.

    엄마와 김어피치의 모습으로 추정 (사진:YangDaddy, 그림:김어피치)

    엄마와 김어피치의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그림의 모습은 모두 본인인 것 같습니다. 예쁜 노란색 드레스를 입은 아이는 김어피치입니다. 왕관과 긴 두갈래 머리, 중앙에 하트 그리고 보석 목걸이를 걸고 있습니다. 빨간색의 띠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옆에 서 있는 두갈래 머리를 딴 아이는 또 본인인 것 같다. 중앙에 하트의 모습과 앞치마를 입고 있습니다. 모두 2명은 웃고 있습니다. 예쁜 모습입니다.

    남동생의 모습으로 추정되는 그림 (사진:YangDaddy, 그림:김어피치)

    발에 노랑색 신발과 어떤 무늬가 있는데 이것이 무엇인지? 궁급합니다. 약간 삐에로의 모습과도 같지만 자세히 보면 멋진 모습입니다. 어디서 이런 패션을 본 것일까? 궁금합니다. 

    나비와 공주의 모습 (사진:YangDaddy, 그림:김어피치)

    항상 좌측 상단에 해가 있습니다. 그리고 3마리의 벌일지? 나비가 있습니다. 아마도 마당에서 본 벌레의 영감일지? 아니면 책속에서 본 내용일지? 궁금합니다. 초록색 땅과 풀과 꽃이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파란색에 노란색 무늬가 있는 원피스를 입고 있는 두갈래 공주의 모습입니다. 하트풍선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트 뽕뽕과 LOVE (사진:YangDaddy, 그림:김어피치)

    항상 마음속엔 하트가 존재합니다. 큰 빨간색 하트 속에 "LOVE"라는 글자를 적어놓았습니다. 그리고 여백을 여러가지 하트를 그려서 넣었습니다. 상당히 촘촘하게 그려낸 모습입니다.

    너무도 잘 표현한 김어피치 모습 (사진:YangDaddy, 그림:김어피치)

    우아하게 걷고 있는 본인의 모습을 그린 것 같습니다. 이번엔 원피스가 아니고 상의와 치마를 입고 있습니다. 발에 표시된 빨간색은 무엇일까요?

    어제 자른 머리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빨간색 리본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본인과 여동생의 모습 (사진:YangDaddy, 그림:김어피치)

    상당히 다정한 여동생과 본인의 모습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노란색과 흰색의 모습이 너무나 다정하고 잘 그린 것 같습니다. 

    항상 웃는 얼굴을 필두로, 엄마, 여동생, 남동생의 모습을 다양하게 표현한 것 같습니다. 아빠의 모습이 없다는 것이 항상 마음에 걸리지만, 그래도 가족들의 모습을 여러가지로 표현한 것이 너무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오늘도 아이의 그림을 잘 보고 웃는 얼굴로 육아를 마무리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