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품정보] 22신형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STEALTH DRIVER
    생활정보 2022. 8. 19. 15:15
    728x90

    계속해서 골프를 열심히 연습하다보면 점점 장비의 욕심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관심과 열정을 보이는 테일러메이트(TaylorMade)의 스텔스 드라이버(Stealth Driver)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테일러메이드의 스텔스 드라이버

    제품정보

    제품명 : Taylor Made STEALTH DRIVER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20년 동안 티타늄이 대세였고 티타늄의 한계를 알고 티타늄의 한계는 깨지고, 60X 카본 트위스트 페이서의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입니다. 카본우드 시대가 열린 것입니다. 

    스텔스 우드와 혼마 드라이버 (사진:YangDaddy)

    제품의 특징

    최적의 스핀 및 발사

    비대칭 이너시아 제너레이터(Inertia Generator)는 임팩트 직전 다운 스윙에서의 공기 저항을 줄여 향상된 클럽 스피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무게가 후방에 배치시켜 높은 관용모멘트(MOI), 최적의 런치 그리고 관용성을 선사합니다. 골프의 페이스를 바꾸기 위해 20년 여정은 임팩트 시 마찰의 이상적인 양에 필요한 페이스 텍스처를 생성하고 혁신적인 나노 텍스처 커버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폴리 우레탄이 페이스로 발상와 스핀을 미세 조정하여 모든 플레이 총 비거리를 최적화합니다. 

     

     

    22신형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STEALTH DRIVER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300x250

    테일러 메이드 클럽정보

    로프트 (˚) 9 ˚(도) 10.5 ˚(도)
    라이 (˚) 56 ˚(도)
    헤드 소재 CARBON CROWN
    페이스 소재 60X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
    샤프트 강도 R SR S
    샤프트 중량(g) 52g 55g 57g
    토크 (˚) 5.0 ˚ 4.7 ˚ 4.3 ˚
    길이 (inch) 45.75 inch
    전체중량 297g 300g 302g
    킥포인트 MID
    밸런스 D2.5 D2.5 D2.5

    높은 관용성

    60레이어의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는 동급의 티타늄 페이스보다 40% 경량화가 이루어져 헤드의 무게 중심을 낮출 수 있었으며, 스텔스 plus+보다 더 높은 관용성을 선사합니다. 레이져 기술을 이용한 정교한 새로운 시스템

    최적화된 런치와 스핀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에는 나노 텍스처 기술을 접목된 폴리우레탄 커버가 적용. 나노 텍스처 커버는 런치와 스핀을 미세하게 조정, 모든 환경에서 최적화된 비거리를 선사합니다. 

    특징정리

    페이스가 가장 큰 특징입니다. 정렬의 빨간색이고 카본이고 그루브가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페이스면이 60겹이라는 것이 특징이고, 타구음은 평범한 것이 정평입니다. 트위스트 페이스로 방향성을 상당히 보완된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비거리가 나는 사람은 좌우 편차가 심한 것이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상당히 중요한 특징입니다. 어드레스 시에 빨간면이 살짝 보여서 집중도가 살아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운데 맞추기가 더 쉬웠다고 합니다. 

    테일러메이트 남성용 스텔스 드라이버는 총 3가지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60겹의 카본페이스는 트위스트 되어 있어서 볼의 비행에 있어서 관용성을 높혀주었다고 합니다. 

     

    1. 스텔스 플러스 드라이버 (STEALTH PLUS DRIVER)

    탄도와 구질을 셀프 피팅이 가능한 슬라이스 웨이트가 적용된 스텔스 플러스 드라이버는 상급자용으로 페이드 구질을 선호하는 골퍼들에게 아주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2. 스텔스 드라이버 (STEALTH DRIVER)

    가장 일반적으로 중급자분들이 많이 사용하게 될 모델입니다. 관용성을 강조하는 모델로 방향성을 중시하는 골퍼라면 무조건 선택해야 합니다. 플러스 모델에 비해 관용성이 15%나 향상된 모델이라고 합니다. 

    3. 스텔스 HD 드라이버 (STEALTH HD DRIVER)

    슬라이스를 방지할 수 있도록 헤드 페이스가 조금 닫혀있는 모델로 높은 탄도의 드로우구질을 자랑합니다. 초중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모델입니다. 드라이버 스윙시 볼에 타격하고 자연스럽게 헤드가 닫히기 좋게 설계된 모델이라고 합니다. 스텔스 드라이버 모델 중 가장 높은 관용성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 영상이 가장 잘 설명된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