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후기]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방문기국내방문 2022. 11. 7. 00:22728x90728x90
아이들과 함께 떠난 제주도여행에서 숙소는 상당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이들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조금은 안락하고 편리해야만 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아이들과 아내가 만족해 하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방문한 내용을 조목조목 정리해 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정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304번길 89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전화번호 : 1670-8800
홈페이지 : https://jejushinhwaworld.modoo.at/?link=8s0qe4h7
체크인 할 때의 정보
우선 체크인을 위해서는 제주신화월드에는 다양한 명칭의 장소가 있기 때문에 꼭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찾아가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조금 헤맬수 있기 때문에 꼭 지도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나 렌트차량을 대기시키는 것은 그렇게 복잡하거나 불편하지 않습니다.
다만, 워낙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3시 정각에 체크인이 진행이 되고, 대기가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주 늦게 체크인을 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기다리는 불편함이 조금 있습니다. 그만큼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사람도 많아 보입니다.
체크인이나 체크아웃을 할 경우 불편한 점은 그렇게 없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상당히 많고 친절함을 갖추고 있고, 물어보는 내용에 대해서는 항상 친절하게 이야기를 해주는 편이였습니다. 무엇이든지 모르는 부분은 부담없이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체크인 느낌
숙소 주차장에 대해
주차의 경우 체크인시 안내받은 곳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하지만, 지내면서 차를 사용할 경우 이곳저곳 주차를 찾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건물마다 주차장이 있는 것이 아니고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어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308동에 체크인이 되었는데, 다음동인 309동에 주차를 하라고 해서 짐을 나를 때도 삥돌아서 이동을 해야 했습니다. 주차장의 대수가 모자라는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사람들은 그냥 인도에도 차를 주차하는 경우들이 있어서 살짝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특별히 하지말라고 하지는 않는 것으로 보아서, 자율적으로 협조를 원하는 듯 보였습니다.
입실한 소감
입실전 건물앞에서
물론 숙소마다 느낌이 다 다르겠지만, 이곳 서머셋의 느낌은 상당히 특이했습니다. 우선 넓고 깨끗하고, 편리한 숙소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고급 빌라에서 지낸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거실에 앉아보고
우선 의자와 쇼파가 너무나 맘에 들었습니다. 티비는 큰 삼성티비이고, 거실에서 바라본 모습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느낌이 있는 모습의 배치와 모습이였습니다.
작은 방의 모습
이불이 펼쳐져 있는 작은 방의 온돌 모습입니다. 나무랄때 없는 크기에 2명 정도 머물 수 있는 공간이여서 여러명이 방문을 할 경우에도 잠자리 걱정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곳에도 따로 티비가 존재하는 것으로 보아서 상당히 편안한 숙소임에 분명합니다.
아이들은 좋다는 것을 몸으로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 거실 쇼파를 놀이 삼아서 정말 신나고 편안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고, 예약을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300x250제일 마음에 드는 주방과 식탁
저는 개인적으로 주방과 식탁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6인용의 편안하고 럭셔리한 식탁과 주방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제주도를 아이들과 함께 방문을 하게 되니, 주로 사먹는 것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아이들에게 요리를 해 줄 수 있는 주방의 공간이 너무 필요했습니다. 또한 아이들과 편안하고 넓은 식탁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이곳에서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일 맘에 든 주방
주방에 들어가면 조그만 세탁기가 있습니다. 별도의 세탁세제는 존재하지 않는 것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이곳에 있는 비싼 편의점에서 세제를 사서 세탁을 해야 한다는 점이 살짝 아쉬웠습니다. 거의 모든 것이 갖추어졌지만, 그점은 좀 아쉽습니다. 분리수거를 할 수 있는 용기도 살짝 작은 것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그런 것을 제외하면 와인냉장고, 큰 냉장고 등등 다양한 주방은 완벽했던 것 같습니다
방문을 해본 총평
분명히 사람들이 많이 찾고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완벽한 시설이였다고 할 수 있고, 조금은 불편한 점들이 존재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어느 곳보다도 넓고 쾌적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한 번 머물러 볼 만한 곳입니다. 제주도에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실제로 그 느낌을 받아보기를 권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분명히 존재하지만 전체적으로 좋았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728x90'국내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품후기] 테일러메이드(TaylorMade)2021 TP 양피장갑 사용후기 (0) 2022.11.09 [제품후기] 닥터웰(Dr.Well) 업텐션 드릴 안마기 퀵가이드(Quick Guide) (0) 2022.11.09 [방문후기] 뼈돌이 해장국이 항상 생각나는 수누리 감자탕 동탄1호점 (1) 2022.11.05 [방문후기] 맑은 날씨와 혼잡한 인파를 뚫고 방문한 화담숲 (0) 2022.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