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문후기] 평일에 다시 찾은 골프존파크반송점
    국내방문 2022. 5. 30. 15:47
    728x90

    오늘도 가고 싶은 근질근질 골프본능에 이끌려 찾은 혼크린의 장소는 골프존파크 반송점입니다. 자꾸 다시 찾게 되는 이유는 2가지 입니다. 편리한 주차장과 새로 개장한 깨끗함이 자꾸 생각나게 하는 스크린골프장임에 분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지만, 특히 평일 오전에는 더더욱 쾌적하고 한가한 곳입니다. 

    드라이버로 난을 치는 연습장 모습 (사진:YangDaddy)

    온전히 10분을 연습하는 모습입니다. 드라이버를 정말 멋진 난을 치는 모습입니다. 5분이 남았는데 힘들어서 사진을 한장 찍어봅니다. 이곳 골프존파크 반송점의 기계는 상당히 최신의 기계이여서 너무나 편리하고 좋습니다. 아직 매트도 깨끗한 상태여서 항상 치면서도 기분이 좋은 곳입니다. 

    골프존파크 반송점 매장정보

    전화번호 : 031-613-1155

    매장주소 : 경기도 화성시 10용사로 438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77-10)

    영업시간 : 현재 네이버에는 오전 9:00~21:00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평일 (09:00~24:00), 주말/공휴일 (08:00~24:00) 골프존 어플로 확인한 시간임

    이용요금

    주중 : 오전 15,000원/ 오후 18,000원/ 저녁 24,000원 (18홀기준)

    주말, 공휴일 : 오전 20,000원/ 오후 24,000원 (18홀기준)

    매장에서 직접 촬영한 이용요금안내 (사진:YangDaddy)

    오전은 11시가 기준이며 오후는 16시가 저녁은 16시 이후의 금액으로 책정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은 12시가 기준이 되는 가격입니다. 9홀도 가격대가 각각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당히 깔끔한 분위기의 매장내부 (사진:YangDaddy)

    요즘은 유현주프로가 골프존파크의 모델이여서 곳곳이 선전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스크린 골프 내부에는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건물 전체가 스크린 골프장이다 보니, 작정을 하고 인테리어를 하였기 때문에 나름 상당히 쾌적하고 좋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4층 프론트의 모습 (사진:YangDaddy)

    프론트가 2층과 4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계산도 각 층에서 이루어지는데, 그 이유는 사장님이 2분이여서 각각 운영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든 통제는 2층에서 이루어지지만, 사람들이 많으면 4층에서도 이루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별도로 준비된 깨끗한 흡연실 (사진:YangDaddy)

    건물 내부에서 별도로 준비된 흡연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커피가루로 해서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사실상 골프를 치면서 담배를 태우던 때가 옛날 같아 보입니다만 요즘은 절대로 지켜야 하는 규칙이긴 합니다. 

    골프존파크 반송점 전경 (사진:YangDaddy)

    많은 차량이 주차를 하기에는 부족한 공간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1층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편하게 마련된 것이 상당히 매력적인 모습입니다. 관리하시는 분이 따로 계셔서 혼잡할 때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좀 더 큰 주차장이 준비되었다면 좋았을 것 같은데, 혼잡하지 않은 시간에는 너무도 편리한 공간임에 분명합니다. 

    별도의 주차관련 현수막 부착 (사진:YangDaddy)

    한도 끝도 없이 편리하려면 끝이 없겠지만, 그래도 잘 관리하고 조율하면서 운영이 되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만차시 주차문의를 하라는 내용의 글이 적혀있습니다. 골프존 이용 고객님은 골프존 건물주차장을 이용해 달라고 부탁하고 있습니다. 가끔 편의점 건물에 주차를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민원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건물입구로 들어가는 문 (사진:YangDaddy)

    건물의 구조가 사실상 1층은 주차장으로 사용하기 위해 설계가 되어진 모습입니다. 살짝 입구가 좁고, 골프백을 여러명이서 들고 들어가면 살짝 좁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준비된 모습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알 수 있는 건물의 개요 (사진:YangDaddy)

    다시 방문한 개인소감

    우선 평일에 찾았기에 주차의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붐비는 시간에 방문을 했을 때의 어려움을 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전용 주차장이 있고 이를 관리하시는 분이 존재한다는 편리함은 큰 장점임에 분명합니다. 스크린골프를 위한 건물이여서 2~5층까지 스크린골프장이 존재한다는 것 그리고 깔끔하고 편리하다는 점이 너무나 좋은 장점이 아닌가 합니다. 살짝 아쉬운 것은 골프존파크이기 때문에 금액이 조금 비싸다는 문제가 있지만, 확실히 골프존파크의 센서들이 실제로 쳐보면 더 잘 와닿는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카카오와 비교할 때 훨씬 잘 반영이 된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