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후기] 칭찬이 많은 테일러메이드 MG3 웨지국내방문 2022. 5. 29. 22:09728x90728x90
열심히 연습중인 골프에서 골프채의 내용을 잘 알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초보를 탈출해서 웨지(Wedge)를 50도와 56도로 나누어서 사용하는 방법을 터득하는 중입니다. 그래서 구매한 테일러메이드 밀드 그라인드3 웨지에 대한 제품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여러가지 자료를 기반으로 정리해 봅니다.
레슨 받는 프로의 권유로 구매한 테일러메이드 밀드 그라인드 3 스틸 웨지의 모습입니다. 50도와 56도를 구매했습니다. 살짝 할인을 받아서 개당 20만원에 구매를 했는데 어떤 특징이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하면 일정 수수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밀드 그라인드 3 웨지의 특징
제품 설명에는 투어 프로들의 선택! 웨지에 녹이 슬면 좋은 이유는?이라는 타이틀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웨지는 녹이 발생할수록 녹 성분이 기준보다 더 많은 마찰력을 일으켜 볼에 더 많은 스핀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RAW페이스의 특성상 공기에 노출 시, 녹이 슬게 되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는 산소와 철이 만나서 일어나는 자연적인 화학반응으로, 클럽을 사용하는 환경과 방식에 따라서 상이하다고 합니다. 또한, 빛반사가 적어 시각적 방해요소인 눈부심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스핀과 컨트롤, 정밀함
새롭게 출시된 Milled Grind 3는 RAW 페이스 표면에 마이크로-립(Micro-Ribs)을 적용하여 그린사이드 샷에서 스핀을 증가시켜 정교함을 더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웨지의 특성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강렬한 스핀과 RAW 퍼포먼스
많은 투어 선수들은 강렬한 스핀을 제공하는 RAW 페이스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MG3에 적용된 RAW 페이스는 라운딩 시 골퍼가 맞이하는 다양한 컨디션(습한 환경)에서도 사용자가 원하는 스핀양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마이크로 립(MICRO-RIBS)
페이스면에 새롭게 적용된 마이크로-립(Micro-Ribs)은 그루브와 함께 임팩트 시 볼과의 접촉량을 높여 향상된 스핀양을 제공하여 그린사이드 샷의 정교함을 더해 준다고 합니다.
밀드 그라인드 기술
솔모양의 오차가 없도록 정교한 프리미엄 밀링처리를 거쳐 생산된 솔 디자인은 향상된 퍼포먼스와 일관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RAW 페이스 테크놀리지
더 좁고 깊은 그루브와 레이저 에칭 기술의 결합으로 더 많은 스핀, 더 높은 정확성, 그리고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RAW 페이스의 특성상 공기에 노출시, 녹이 슬게 되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는 산소와 철이 만나서 일어나는 자연적인 화학반응으로, 클럽을 사용하는 환경과 방식에 따라서 상이해진다고 합니다.
ZTP-17 그루브
더 깊고 간격이 좁은 구르브 홈 디자인으로 최대 스핀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관련 유튜브 영상
NSPRO MODUS3 샤프트
경량 스틸에서 압도적인 인기와 실력을 자랑하는 Nippon Shaft라고 합니다. 세계의 골퍼가 인정한 컨트롤 성능과 비거리로 편안한 타구감은 프로는 물론, 모든 유저들에게 애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샤프트 부위별 두께 조정 가공 기술력의 투어스핀설계로 강한 탄력을 만들어 보다 먼 비거리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강성이 높은 TIP : 높은 강성으로 설계해 필요없는 스핀을 억제하여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고 강탄도 비거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강성이 낮은 MID : 낮은 강성 설계로 샤프트의 컨트롤 성능을 향상시켜 어떤 스윙 템포의 플레이어도 조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낮은 강성의 BUTT : 낮은 강성 BUTT는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부드러운 임팩트, 훌륭한 필링, 안정적 스윙 템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Shaft SPEC
Flex Length(inch) Weight(g) Balance
Point(%)Torque(deg) Kick Point Butt(inch) Tip(inch) R 41~37"
(#2~#W)111 50.1 1.8 Mid/High 0.600 0.355 S 114 50.1 1.7 X 120 50.2 1.6 TX 126 50.4 1.5 728x90728x90'국내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문후기] 쏠비치 삼척 코인세탁실의 허와 실 (0) 2022.06.01 [방문후기] 평일에 다시 찾은 골프존파크반송점 (0) 2022.05.30 [방문후기] 깔끔칼칼한 경복궁개성손만두 동탄점 (0) 2022.05.28 [방문후기] 매번 방문하면 기분좋은 JMS골프클럽 기흥점 (0) 2022.05.27